마음의 좌표

마음의 좌표 (x, y)


여호와여 나의마음이 교만치 아니하고 내 눈이 높지 아니하오며

내가 큰 일과 미치지 못할 기이한 큰 일을 힘쓰지 아니하나이다. 

실로 내가 내 심령으로 고요하게 하기를 젖 뗀 아이가 그 어미 품에 있음 같이 하였나이다. 


(젖을 떼었음에도 그 어미 품에 머무는 것과 같이 하였나이다)

이스라엘아 너는 지금부터 영원까지 여호와를 바랄지어다. 


-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에 계시니 

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이시라

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

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 

너로 말미암아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


주께 구했던 한 가지 소망 기도하니

나의 사는 날 동안 주의 집에 거하며 

주 아름다움 앙망하며 주 전에서 사모케 하소서

거룩한 주의 아름다움 오직 한가지 내 소망

주님 정결하게 하소서 영광에서 영광으로 영원히


-어떤 귀인이 왕위를 받아가지고 오려고 먼 나라로 갈 때에

그 종 열을 불러 은화 열 므나를 주며 이르되 

내가 돌아올 때까지 장사하라 하니라


comment

모든 사람에게 하나의 생명을 주셨고,

그 하나의 생명으로 "내가 돌아올 때까지 장사하라 " 하셨습니다. 

예수의 피로 값주고 사신 바 된 그 한 생명은

버려져서도 아니되고, 놔두어서도 아니되는 한 므나입니다. 

이 한 므나로 몇 므나를 남길지

나의 힘쓰고 애씀에 달려있습니다. 

"구하라, 찾으라, 두드리라"

반응형

'climacus 기록 > 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예수가 십자가 처형을 당하던 날  (0) 2012.09.27
제사장이 된다는 것  (0) 2012.09.23
그는 누구인가  (0) 2012.05.10
창의력은 엉뚱함이나 산만함을 의미하지 않는다.  (0) 2012.01.24
마음을 잃다  (0) 2012.01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