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imacus 기록/기록

아버지와 눈 맞추기

climacus 2013. 5. 10. 14:49

아버지와 눈 맞추기


아버지를 믿어드리기 원합니다. 

아들로서 믿기 원합니다. 


아버지께서 저와 함께하시고

저에게 말씀하시고

저를 인도하시는 줄 믿습니다. 


아버지, 

제 육체를, 제 감정을, 제 생각을 무시하고 

주님을 기뻐하고 감사합니다. 


저는 멋진 아들이 될 겁니다. 

멋진 남편이 될 겁니다. 

책임지는 사람이 될 겁니다. 


제가 아버지와 눈 맞추기 원하고,

제가 원했던 곳이 아니라 

억울함을 당했던, 원통함을 당하셨던 하나님이,

아버지께서 원하시는 곳에 제가 있겠습니다. 



사랑은 예쁘고 편한 것이 아니라

피비린내 나는 순종

쳐서 복종하심이라고 하십니다.

반응형